작은 공을 재생하는 방법의 역사

작은 공을 재생하는 방법의 역사

 

당신이 세인트루이스 출신이거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야구팀을 오랫동안 지켜본 사람이라면 명예의 전당 매니저인 화이티 허조그(Whitey Herzog)로부터 별명을 얻은 “화이티 볼(Whitey Ball)” 파워볼놀이터 이라는 용어가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화이티는 현재 팀에 있는 선수들의 가용 재능을 극대화한 전략의 달인이었다. Jack Clark이 영입될 때까지 팀에는 홈런 타자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팀은 어떤 게임에서도 승리하는 베이스 로드 그랜드 슬램에 의존할 수 없었고, 라인업의 힘은 거기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그는 오늘날 스몰 볼로 알려진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했지만 그 당시에는 화이티 볼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럼 스몰볼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작은 공의 즉석 정의는 하나의 큰 이벤트와 대조적으로 일련의 작은 이벤트를 통해 실행을 제조하는 능력입니다.

 

예를 들어 1인의 스윙으로 만들어지는 솔로 홈런을 쳐서 득점을 할 수 있는 것이 파워나 빅볼 런 제조다.

 

스몰 볼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득점을 합니다. 타자가 걸어온 다음 2루를 훔치는 것으로 시작하여 다음 타자가 주자를 3루로 번트시키고 세 번째 타자가 플라이 볼을 우익수로 몰아가는 방식입니다.

 

각 팀은 그 이닝에 1실점을 했지만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득점했습니다. 야구가 거의 100년 동안 진행되어 온 전략의 유형인 파워볼은 안타나 볼넷으로 주자를 주루하도록 지시하고, 와

 

 

Leave a Comment